본문 바로가기

의식의 흐름에 따른 리뷰

장 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728x90
반응형

장 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장 건강에 좋다는 유산균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최근에 심하게 위염, 장이 좋지가 않아서 많이 아팠습니다 ㅠ__ㅠ

 

사실은 건강 보조제든 유산균이건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고

 

30년을 가까이 살아왔는데 최근에 아프면서

 

병원과 약국을 매일매일 가다보니 관심이 조금 생겼습니다.

 

결정적인 계기로는 매일 가는 약국의 약사님이

 

위랑 장이 좋지 않으면 유산균을 사서 먹어라고 하시길래

 

약국에서 파는 건 너무 비싸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대충 이렇게 생김)

 

일단은 뭐 유산균이 엄청 많다는데 이건

 

다른 건강 보조제도 똑같은 소리를 하니까 pass

 

 

성분은 뭐 이것저것 들어가 있는데

 

사실 전 봐도 몰라요 잘.

 

 

일단 마음에 드는 건 유통기한이 몹시 넉넉하기 때문에

 

평소에도 약을 잘 챙겨 먹지 않아서

 

빨리 낫지가 않는데

 

이건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천천히 챙겨 먹어도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개봉을 하면 이렇게 10개씩 포장이...

 

그래서 딱 2개월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택배 상자에 다른 건강 보조제 홍보물이 있더라구여.

 

일단은 이제 먹기를 시작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제가 먹어보고 또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모두 건강을 잘 챙기시고

 

저의 건강도 얼른 괜찮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