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식의 흐름에 따른 리뷰

[울산 신정동 미용실] - '머리 맛집 미용실' above 어보브 헤어 가르마 펌 후기

728x90
반응형
더보기

[울산 신정동 미용실] - '머리 맛집 미용실' above 어보브 헤어 가르마 펌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쁜 시즌이라 글을 자주 올리지 못했는데

이건 꼭 올려야 할 것 같아 바쁜 와중에 글을 씁니다.

김장 시즌이라 간만에 울산 집에 갔다가

가족을 만났는데...

아버지께서 "민규야 그래도 니가 강사인데 너무 머리가 더러운 거 아니니?"라고 말씀을 하셔서

눈물을 머금고 집을 나섰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미용실이 있길래

그냥 귀찮아서 들어갔어요 춥고 걷기 싫어서.

 

(까먹고 사진을 찍지 않아서 불펌함.)

미용실의 겉면은 상당히 이쁩니다.

사실 이뻐서 들어간 거도 조금 있어요.

그리고 이제 새롭게 생긴 미용실이라 그런지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일단 가격표는 이렇게 가게 앞에 있습니다.

일단 대구에 많은 미용실을 다녀봤는데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어서

거침없이 들어가게 된 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상당히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낯선 곳을 싫어하는 저에게는 정말 좋았습니다.

평소에 머리를 관리하기 정말 귀찮아해서

자연스러운 머리가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니

가르마 펌을 추천해주더군요?

지금으로부터 1년 전 가르마 펌을 해서 빅 실패를 겪은 저에겐

또 악몽이 재현되는 것일까 걱정은 들었지만

일단은 마음에 들었으니 믿고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쭉쭉쭉 흐르고...

완성.jpg

평소에 개털 같은 머리로 유명한 저의 머리가

짧은 시간 안에 새롭게 재탄생을 했습니다

 

 

평소에 의심이 많은 전

들어가기 전, 가르마 펌 시작할 때

정말 이쁘게 나올까라는 의심을 했지만

완성된 모습을 보곤 그 의심이 사라졌어요 ㅎㅎ

저의 평소의 블로그 리뷰를 보면

너무 솔직하게 써서 업체에서 항의 전화라던가 항의 댓글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엔 정말 그럴 일은 없겠네요. 너무 대만족을 해서 ㅎㅎ

 

어보브 헤어 1층

 

전화 052-988-5252

매일 10: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1월 1일 휴무

이렇게 영업을 한다고 하는...

 

 

요건 명함

일단 거리가 멀어서 자주 올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아마 저의 울산 집이랑 가깝고

울산에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할 '머리 맛집'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ㅎㅎ

참고로 노란 컵도 하나 주는데 그건 찍기 귀찮아서 올리지 않겠습니다 ㅎㅎ;;;

손가락이 아픈 관계로 오늘은 여기까지 ~~

머리의 만족도: ★★★★★

가격: ★★★★★

사장님의 친절함: ★★★★★

위생: ★★★★★

그날의 기분: ★★ (집에서 욕먹음)

5점 만점에 총점은 여러분이 계산하세요, 귀찮아서 더 못하겠음.

 

(늘 말하지만 본 리뷰는 제가 열심히 번 돈으로 미용을 받은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