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식의 흐름에 따른 리뷰

대구 맛집, 칠성시장 맛집 - 청하 민물장어에서 맛있는 전어회와 매운탕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간만에 가게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최근에 너무~너무 귀찮아서 블로그를 하지 않다가 간만에 하려니 

 

영 귀찮군여...

 

그럼 시작합니다.

 

 

이날은 전어를 먹기 위해 칠성시장에 있는 청하 민물장어로 갔습니다.

 

일단 가게의 모습

 

 

모르는 분들이라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ㅎㅎ;

 

일단은 평일에 가서 평소에 비해 조용한 모습입니다.

 

주말에 갔을 때는 항상 북적북적했던 걸로 기억을 해서

 

전 오히려 조용하니 좋더라구여

 

 

 

가면 나오는 기본 안주들

 

음 개인적으로 안주들이 다 괜찮은데

 

정말 좋지만...

 

이런 말을 하면 가게 사장님께 미안하지만...

 

떡볶이는 진짜 별로입니다...

 

제가 거짓말을 못해서...

 

하지만 나머지는 다 맛있었습니다.

 

 

 

계란찜이 추가로 나오고...

 

계란찜은 제가 좋아하는 건강한 맛이였달까...

 

 

 

이상한 허연 콘샐러드도 나오고...

 

일단 기본적으로 메인이 나오기 전에 술을 마시기에 정말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퀄이 좋기 때문에 ㅎㅎ;

 

 

이렇게 술을 마시다 보면...

 

 

 

튀김이 나옵니다 하하

 

튀김은 진짜

 

갓 튀긴 튀김

 

정말 맛있어요.

 

진짜 제 블로그를 보면 알겠지만 칭찬은 하지 않고 

 

개소리만 하는데

 

튀김 진짜 맛있음

ㄹㅇㅋㅋ

 

 

 

그 후에 나온 전어

 

중 35000원

 

사실 베스트는 튀김이라고 생각했지만

 

전어가 더 맛있습니다.

 

진짜 아시겠지만

 

다시 말하지만 전 칭찬을 진짜 하지 않는데

 

전어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ㄹㅇㅋㅋ~~

 

그래서 열심히 술을 마시고

 

이제 나가려는 순간 ... !

 

 

 

(실수로 사진을 찍지 않음... 대충 기억에 따라서 그림)

 

이렇게 생긴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매운탕이 증말 맛있었어요.

 

제가 그림을 병신마냥 그리긴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소주를 더 마시고 집으로 갔습니다.

 

끄~~읏

 

맛: ★★★★★

가격: ★★★★★

소주의 시원함: ★★★☆

그날의 기분: ★★★★★

사장님의 친절함: ★★★★★

 

총점은 여러분이 계산하세요, 귀찮아서 더 못하겠음.

 

그리고 중간부터 귀찮아서 대충 썼어요 죄송

 

(본 리뷰는 철저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제가 개같이 번 돈으로 사 먹은 리뷰입니다.)

 

 

반응형